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양예원 성범죄 피해 고백 성폭행 이소윤 누구? 양예원 동영상 원본 전문 반응, 무고죄 양예원 나이 고향 유출, 남자친구 이동민 비글커플 근황

2018.05.17 13:44

유명 유투버 양예원 나이 22세 고향 서울, 배우 지망생 이소윤(28세)의 성범죄 피해에 대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습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5월 17일 양예원과 배우 지망생 이소윤이 피팅 모델로 촬영을 하는 과정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했으며 최근 신체 노출 사진이 유포됐다고 고소장을 제출함에 따라 수사에 착수했다고 밝혔습니다.


알림 양예원 동영상 원본 네티즌 반응 맨 아래 있습니다.



양예원은 오늘 페이스북과 유튜브에 영상을 게재하며 3년 전 성범죄 피해 사실을 밝혔습니다.


양예원은 20대 초반, 알바 사이트를 통해 피팅 모델을 지원, 실장님 이라고 불린 인물과 계약을 했다며 막상 촬영일이 되자 밀폐된 스튜디오에서,


20명 정도의 남성들에게 둘러싸여 노출 수위가 심한 속옷만 입혀진 채 강압적인 사진 촬영 등 성추행을 당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당시 양예원은 촬영을 거부했으나, 실장님 이라는 인물이 말한 손해배상과 배우 데뷔를 막겠다고 하는 등의 협박에 못 이겨 다섯 차례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양예원은 당시 사진들이 최근 일부 사이트를 기점으로 유포되고 있어 3차례에 걸쳐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하는 등 고통받았다고 합니다.

해당 글이 공개되자 양예원의 지인인 배우 지망생 이소윤 역시 댓글로 저 역시 같은 방법으로 똑같이 당했고 예원이 덕분에 큰 용기를 내게 됐다.


더 많은 피해자들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숨는 게 답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저희는 꿈을 져버렸고 정말 어떤 사람도 못 만나겠으며 지금도 너무 무섭고 떨린다. 이 악몽에서 벗어나게 도와주세요,라고 피해 사실을 고백했습니다.

경찰은 해당 내용을 토대로 양예원과 이소윤을 조사한 뒤 당시 실장으로 활동한 남성 등 관련자들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배우 지망생 이소윤 사진


양예원은 남자친구인 이동민과 함께 비글 커플 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1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등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당시 스튜디오 관계자 A 씨는 양예원과 합의된 상황에서 한 것 이라며 강압은 전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A 씨는 17일 인터뷰를 통해 모델 페이(급여)를 지급했고 콘셉트라든가 이런 것도 협의해 구두로 계약했다,


페이는 시간당 10만∼20만원 정도였으며 보통 한 번에 두 시간 정도 촬영했다,고 설명했습니다. 



A씨는 양예원과 총 13번의 촬영을 했다.

양예원이 촬영 중 성추행을 당했다거나 촬영 거부 시 협박을 했다고 주장한데 대해선 말로만 포즈를 취해달라는 식이었고 분위기는 전혀 강압적이지 않았다.

현재 A 씨도 법적 대응을 준비 중 그는 당시 작가들로부터 사진을 유출하지 않겠다는 서약서를 받았다.


유출자를 찾아야 하는데 방향이 이상하게 흘러간다, 저도 무고죄로 고소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보기 양예원 저는 성범죄 피해자입니다, 원본 동영상








아래는 네티즌 반응 입니다.


솜방망이 처벌 안됩니다

어떤 새끼들인지는 몰라도 빨리 잡아서 엄벌에 처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썩어 뒤질 새끼들.

자 이제 잡아서 묶어놓고 포토라인 세워야지 얼마만에 잡는지 한번 보자.

위치 가게명까지 기억하니 당장 구속하고 포토 세우고 서버압수 2차가해 조사해라


피팅모델 시간당 페이 20만원 받고 여러번 촬영하고 나중에 유출 되니까? 유출한 놈만 조져야지 스튜디오가 먼 죄!!


홍대사건과 같이 신속한 수사와 디씨인사이드 등 남초에서 일어나고 있는 2차 가해자들도 동시수사 가능하다고 봅니다. 기대해요.



돈내고 남자 20명이 모였다는거 자체가 그 새끼들 자. 지 다 절구로 뭉개 버리고 신상공개 다 해라


돈받고 사진 찍고 돈받고 성상납 하고 나중에 문제 있으면 성추행 성폭행, 이래도 지랄 저래도 지랄 에 휴~


경찰님들,또 손놓고 잡기힘들다는 소리만 할건가요?

일본 av업계에서 배웠나? 꼭 잡아서 처벌해야 한다.

솔직히 저런쪽 기웃거리는 여자들 어느정도 예상하면서 하는거 아닌가 연예 , 매니지먼트, 조폭들 주서식지인데 ~~

공개적으로 동영상 올린놈을 절대로 가만둬선 안된다 이젠 쥐나 개나 겁을 상실한듯

거짓말일 수도. 일단 결과 나오길 기다린다.

지랄도 풍년이다 첫 촬영하고 신고해야지 5번은 더 가노 ♪~

돈받고 피팅모델 촬영한거 아닌가 ??

그후 13번의 촬영이 이해안감 바로 경찰에 고소했어야지 암튼 영상유포자 엄벌하라.


출처 다음 댓글 많은 뉴스


#양예원 나이, 양예원 근황, 최근 양예원 남자친구 이동민 애인 남친 여친, 전문, 동영상 유출 사건 누구, 양예원 성추행 미투 운동, 양예원 고향, 결혼, 사건 내용, 맞고소,

▷ HOT ISSUE/- N 방송/연예